이번에는 요코하마에서 유명한 온천이며 숙소도 되는 만요쿠라부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사쿠라기초 역에서도 한 10분거리밖에 안되고 시설도 좋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그럼 들어가 볼까요?


일단 먼저 전체적으로 건물의 4,5,6,7,8,9층에 시설들이 있는데요


4층은 수면실과, 암반욕

5층은 수면실

6층은 레스토랑

7층은 온천과 매표소

8층은 오락실

9층은 옥상의 족욕공간


이렇게 되있습니다.



먼저 7층에 들어가면 표를 끊을 수가 있는데

숙박을 할건지 안할건지를 정해야합니다.


1.숙박을 안하고 온천만 즐기면 2700엔입니다.

2.숙박을 하는 경우에는 2가지 선택지가 있는데요

암반욕을 한다 or 암반욕을 안한다.


※암반욕은 직접해본 결과 한국의 고급 찜질방 같은 곳입니다.

건강에도 좋다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군요


암반욕을 안하면 4000엔쯤 되는 가격입니다. 온천,숙소,드링크바 1회 이용권을 줍니다.

암반욕을 하신다면 http://www.manyo.co.jp/mm21/coupon/asa 여기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매표소에서 보여주면 2018/02/28일까지 5800엔 ->4800엔으로 할인해줍니다. 

이 표는 아침 9시가 되면 나가야합니다. 아니면 추가요금..


필자는 암반욕이 있는 것으로 하였는데 한번쯤 경험해 볼만 합니다.


카운터에서 어떤 것을 이용할지 정하였으면 영수증과 함께 열쇠를 줍니다. 우리나라 물놀이장 처럼 그 열쇠로 안에있는 모든 결제를 하고 마지막에 나갈때 다 합쳐서 계산을 합니다.


처음에 열쇠를 받고나고 나서 옆으로 가면 바로 오른쪽에 카운터가 있는데 그곳에 캐리어를 맡길 수 있습니다. 짐을 맡기면 번호표를 주는데 나중에 그걸 들고와야 캐리어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층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4층 - 남녀공용 숙면실이 있습니다. 또한 이 층에 암반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암반욕을 하려면 목욕 유카타가 아닌 7층에서 다른 복장으로 갈아입고 와야합니다.


5층 - 숙면실 입니다. 계단을 내려오자마다 왼쪽은 여자만 들어갈 수 있는 숙면실이고 오른쪽에 있는 곳이 남녀공용으로 쓸 수 있는 숙면실 입니다. 의자와 티비가 연결되있습니다. 정수기도 있고 충전을 할 수 있는 콘센트도 몇몇 자리 주변에 있습니다.


6층 - 레스토랑 입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해먹는방법(엄청비쌈) 뷔페식처럼 가져와서 계산한 후 먹는 방법(비쌈) 여기서 먹으면 어떻게든 비쌉니다. 뷔페식은 무게에 따라 가격이 올라갑니다. 여기에 드링크 코너도 있습니다.


7층 - 카운터와 남자, 여자 각각의 온천이 있습니다. 여기서 유카타와 암반욕의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탈의실도 있습니다.

새벽 3시~6시까지는 탈의실과 온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8층 - 게임센터입니다. 다양한 뽑기와 게임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코인이 필요한데 동전교환기 같이 생긴 것에 자신의 열쇠로 결제를 하여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0엔에 코인 5개 입니다. 그리고 또한 옆에 만화책방이 있는데 일본어를 읽을 수 있으면 꽤 재밋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읽을 수 있는 책상도 있어요


9층 - 옥상에서 야외족욕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남녀 모두 입장이 가능하고 옆에 있는 큰 관람차와 요코하마의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설명은 이정도로 하고 이제 내부 사진을 보죠. 사진이 금지 된곳이 많아서 많이찍진 못했어요 ㅠㅠ




요코하마역과 만요쿠라부의 셔틀버스 시간표네요

셔틀버스는 무료이고 

오른쪽 파란색 시간표가 만요쿠라부->요코하마역(노란색 시간에도 운행하는 거에요!)

왼쪽 빨간색 시간표가 요코하마역 ->만요쿠라부(여기 안에서 나뉘는건 출발위치에요!) 


눈이 정말 많이 오네요


여기서 보는 저 관람차가 절경이라는데 눈때문에 작동을... ㅠ


약간보이는 바깥풍경


9층에는 못들어가는 군요 ㅠㅠ 족욕하고 싶었는데.


+ Recent posts